IT/윈도우 10
4.어떤 부분이 더 지원된다면 대학생 집단 내 Windows10으로의 업그레이드가 좀 더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1. 호환성에 대한 인식 개선이 가장 급선무 일것 같습니다.
2. 업그레이드를 하고나서 롤백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적었습니다. 롤백에 대한 홍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3. 윈도우 10을 설치하더라도 관련된 단축키나 더 개선된 점을 전혀 알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업그레이드후 기능에 관련된 사용 설명에 관한 튜토리얼을 내장시키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5.CampusDoer 캠페인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이었나요?

1. 블로그 활동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홍보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을 할 수 있을까
2. 학교에 요청을 하려면 어떤 절차를 통해야 요청을 할 수 있을까 같은 부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3. 저희 동아리는 기획단을 따로 꾸려서 활동을 했는데, 기획단과 좀 더 친해질 수 있는 시간과 서로의 지식이 늘어날 수 있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6. CampusDoer 캠페인을 진행한 후 Windows10과 Microsoft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의 변화가 있었나요?있었다면 어떻게 변화 되었나요?

 윈도우 10에 대한 이해와 IT 시장의 흐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윈도우 10이 나온지 얼마 안된 OS라서 시장 점유율이 낮은 것이지 OS자체는 훌륭한 OS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인식이 생겼습니다.

다음글로 종합하여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