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윈도우 10

 

맨날 보이는 업그레이드 버튼

 써져있는 맨트처럼 어느새 친숙하고 익숙해져 버린 이 화면 많이 보셨을 텐데요ㅋㅋㅋㅋ 그럼 우리가 이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미루면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한은 언제까지 일까요?

 

2016년 7월 29일까지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무료로 버젼을 업데이트 해주는 만큼 결국에는 모두가 업그레이드를 하게 될 것 같은데요ㅋㅋㅋ 과연 저 날짜 이후로 OS 시장의 점유율을 어떻게 양분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달라진 업그레이드 맨트

 

 

그건 그렇고 요즘 이런 페이지로 먼저 뜨더라고요ㅋㅋㅋㅋ 저는 이 사진 이전에 있는 사진이 더 뭔가 친숙하고 예뻐 보이는데, 어떤 공돌이가 이렇게 바꿨는지 궁금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눌러주세요^^

이 글은 Campus Doer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