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ect
발매정보


앨범: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2010)
아티스트: 유은성
듣기:
이곡의 특징
이 곡은 무엇보다 가사가 좋은것 같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경건하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클라이막스 부분은 드럼을 곁들여서 현대적인 느낌도 빼놓지 않은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회복시키소서와 함께 정말 좋아하는 곡이였습니다. 처음 이 곡이 나오자마자 들었었어서 그 때에는 이 곡이 별로 유명하지 않았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좀 지나더니 교회에서 이 곡을 예배곡으로 쓰더라고요! 그 때 생각보다 CCM이 교회에서 불리는데에는 시간이 걸리고 누군가 이런 곡들을 소개하는 것이 필요하겠구나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처음 들었을때가 제가 기숙사에 있었을 때였는데 공부하는 중에 정말 목표의식이 생기게 하는 곡이었습니다. 정말 가사대로 주를 위해 사는 한주 되십시요^^
가사
주 보혈 날 정결케 하고 
주 보혈 날 자유케 하니 
주 앞에 나 예배하는 이 시간 
나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리네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관련곡력
회복시키소서-유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