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ect
발매정보

앨범: 주의 보혈
아티스트: Hispage
듣기:
 

이곡의 특징
이 곡은 전에 곡 선물하기 이벤트에서 선정된 곡 3곡중 한곡이에요. 저는 이곡으로 히스페이지라는 단체를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히스페이지는 마커스나 디사이플스처럼 예배 사역 공동체로 2010년에 처음 만들어진 공동체입니다. 이 곡은 찬송가 268장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에서 모티프를 얻었다고 합니다

분명 첫 싱글앨범임에도 곡을 정말 현대적인 느낌으로 여타 ccm과는 많이 다른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약간 제 스타일 이에요ㅎㅎ. 정말 이 단체에서 하는 목요예배에 한번 참석해보고 싶다는 느낌을 갖게 하는 곡입니다.

내가 손해보고 살아야 하는 이유는 정말 십자가 보혈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십자가를 지라고 강요하시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먼저 십자가를 2000년 전에 지셨습니다. 그분은 아무도 요구하지 않은, 하지만 무엇보다 우리에게 필요했던 그분의 사랑을 선불로 지불하셨습니다. 이러니 어찌 우리가 그냥저냥 살 수 있겠습니까.

주님의 보혈이 나를 정결하게 합니다
주님의 보혈이 오늘도 왼쪽뺨을 내줄수 있게 합니다.

가사
죄에서 자유를 얻게하시는 주님의 보혈
시험을 이기는 승리되시는 십자가 능력
죄에서 자유를 얻게하시는 주님의 보혈
시험을 이기는 승리되시는 십자가 능력

덮으소서 날 덮으소서 

주의 보혈 십자가의 능력
더 이상 내게 정죄함 없네
거룩하신 주님 앞에 
주의 보혈 십자가의 능력
더 이상 내게 정죄함 없네
거룩하신 주님 앞에 

자유해 자유해
더 이상 내게 정죄함 없네
거룩하신 주님 앞에

정결한 마음을 얻게하시는 주님의 보혈
날마다 나에게 찬송주시는 십자가 능력

덮으소서 날 덮으소서 

주의 보혈 십자가의 능력
더 이상 내게 정죄함 없네
거룩하신 주님 앞에 
주의 보혈 십자가의 능력
더 이상 내게 정죄함 없네
거룩하신 주님 앞에 

자유해 자유해

관련곡명
... 딱히 떠오르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