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ect

발매정보

 

 

이상하게 다음 뮤직으로 첨부하면 글씨가 이상해져서 그냥 캡쳐해서 올립니다

 

듣기:

걱정했는데 지니에서 무료 감상이 가능하네요ㅎㅎ

Genie에서 듣기

모바일은 앱을 통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가사

이 길에 놓인 내게 주어진 그 시간들
오직 주만을 위해서 나 살리
내 발걸음마다 하나 둘 새겨진 그 분의 꿈
나를 통해 이뤄지기를 원해

(후렴)
나의 모든 것 다 주의 것 내 손과 발
주님 앞에 모두 다 드리리 나 여기에
나의 모든 것 다 주의 것 내 노래도
주님 앞에 모두 다 드리리 나 여기에

내 삶을 통해 그가 하실 일 난 기대해
그 분께 받은 모든 것 다 드리리
내 발걸음마다 하나 둘 새겨진 그의 사랑
나를 통해 이 땅에 전해지리

 

이 곡의 특징!

남미워십 리더의 개인앨범답게 그 분위기가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제가 너무 예전 곡을 올리는 것 같아서 한번 최근에 발견한 곡을 올려보았습니다. 제가 재수할 때는 CCM을 안들어서 일종의 공백기가 있어서 완전 최근 곡은 얼마 전부터 듣기 시작해서ㅎㅎ 2014에 발매된 곡은 아마 왠만하면 올라오지 않을꺼에요.

잡담은 각설하고 이 곡은 같은 맬로디가 반복되면서 중독성을 유발합니다. 변화되는 부분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한번에 듣고 바로 맬로디에 익숙해지는 타입이에요. 음 앞으로 이 곡이 과연 뜰지 안뜰지를 예상해 보자면, 뜰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예배용 음악으로 적합한 부분이 있고, 맬로디가 중독성이 있고 결정적으로 부르기가 어렵지 않으니까 CCM으로 유명해지기에 좋은 조건이에요. 앞으로 지켜봐야 알 수 있겠죠?

 

비슷한 느낌의 곡

이런식으로 반복적인 멜로디를 가지는 곡들은 Israel Houghton의 곡이 대표적이에요

분위기는 역시 남미워십의 곡과 비슷해요. (그쪽에 살다온 사람들은 이 분위기를 남미풍이라고 하더라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