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ect



발매정보




앨범: Born again



발매일: 2015.05.22



아티스트: 제이어스(J-Us)



듣기:





이곡의 특징




있는 그대로의 동행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담담한 목소리로 선율을 그려내는 곡




꼭 새해가 되면 저는 새로나온 ccm은 없는지, 올해 ccm아티스트는 누가 두드러지는지, 새로운 곡은 어떤곡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그중에 올해는 제이어스(J-Us) 와 히즈윌 그리고 페이먼트 워십을 새로 알게되었습니다ㅎㅎ




아직 많이 들어보지 못해서 제이어스의 특징은 찾지 못했습니다. 빠른곡과 느린곡, 예배에 적합한 음악과 배경으로 적합한 음악 고르게 불렀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이번 곡은 있는 그대로의 동행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담담한 목소리로 선율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가사



내 모습 이대로 사랑 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 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 하소서



.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관련 링크



제이어스 홈페이지



제이어스 페이스북





다이아그램을 통해 보는 특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요^^


(ver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