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마커스


발매정보




앨범: 마커스 라이브 워십 2011



아티스트: 마커스



듣기:






이곡의 특징



마커스 워십 2011년 앨범에 담긴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보라색 표지의 앨범이 가장 최근에 나온 앨범중에서 가장 예배 음악의 곡들을 바꿔준 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용하고 진솔한 고백이 담긴 “그 사랑” 이라는 곡부터 “주를 위한 이곳에”까지 한국교회 예배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제 주기철 목사님의 일생에 대하여 성탄특집으로 KBS에서 방영을 했습니다. 그 다큐멘터리를 보고 그 당시 기독교인들이 겪었을 수모와 주기철 목사님의 저항신앙을 보고 참 내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이 곡을 들으니 어제의 주기철 목사님의 대사가 기억나네요.



주님을 위하여 오는 고난을 내가 이제 피하였다가 이 다음내 무슨 낯으로 주님을 대하겠습니까?



주님을 위하여 이제 당하는 수욕(羞辱)을 내가 피하였다가 이 다음 주님이



“너는 내 이름과 평안과 즐거움을 다 받아 누리고, 고난의 잔은 어찌하고 왔느냐?”고 물으시면 나는 대답할 말이 없습니다.



-주기철 목사님 마지막 설교 중-



주를 위한 이곳에 제가 주님 찾으시는 그 예배자가 되게 해 주시옵소서..



가사



주를 위한 이곳에 예배하는 자들 중에 



그가 찾는 이 없어 주님께서 슬퍼하시네 



주님이 찾으시는 그 한 사람 그 예배자 



내가 그 사람 되길 간절히 주께 예배하네 



주 은혜로 이곳에 서있네 



주 임재에 엎드려 절하네 



그 어느 것도 난 필요 없네



주님만 경배해 



관련 링크



위키백과 - 주기철 목사



주기철 목사의 마지막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