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천관웅

발매 정보

 

발매일: 2003-08-29

가수: 천관웅

앨범: 천관웅 1집 Jesus Generation

듣기:

(http://www.youtube.com/watch?v=GbHttB-gihA)

이번 유튜브는 아무래도 음원 그대로여서 약간 불안하네요. 저작자 확인을 받은건지 모르겠지만 문제가 되면 내리겠습니다.

가사

하나님 나를 바라 보실 때
중심을 보시네
약하고 부족한 내 중심을

어디서 찾아 볼 수 있을까
주님의 큰 사랑
아무런 조건 없는
주님의 크신 사랑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나의 주님
나 길을 잃고 헤맬 때
나를 찾으셨네

나 이제 주 사랑
널리 전하며 살기 원해
무엇보다 소중한 내 주님을

폭풍도 잔잔케 한 주 음성
그 능력 놀라워
죽은 자 살리셨네
나 믿네

죄인의 친구 되신 예수님
그 사랑 찬양해
어둠에서 날 건져
주 사랑 전케하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이 곡의 특징!

가사면 가사 멜로디면 멜로디 어디 하나 빠질게 없는 곡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멜로디에요ㅎㅎ. 어쩌면 그래서 이 블로그에는 천관웅 목사님의 곡이 많은 것일수도?(아직 초반이지만) 가사 내용을 보면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주님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정말 맞는 것 같아요. 우리는 뭐 하나만 실패해도 좌절하고 안될꺼라고 생각하고, 나는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존재를 사랑하니까요

표를 통해 보는 특징  

신나는

차분한

3

2

예배용

감상용

4

1

유명한

유명하지 않은

3

2

모던 세션

기본 세션

5

0

라이브

스튜디오

0

5

CCM스러운

CCM스럽지 않은

5

0

고백적인

고백적이지 않은

1

4

모던 워쉽의 느낌이 물씬나는 곡입니다. 특히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나의 주님 이라는 부분이 브릿지가 되면서 곡 전반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약간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느낌의 곡

선불의 사랑 - 천관웅 2집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CCM > 천관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관웅 - 선불의 사랑 (듣기/가사)  (0) 2015.03.18
천관웅 - 난 자랑하리라 (듣기/가사)  (0) 2014.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