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알레듀오


발매정보



앨범: 알레듀오 Special

발매일: 2004.02.03

아티스트: 알레듀오

듣기:


이곡의 특징!

찬송가에서 자주 들었던 곡을 알레듀오가 현대적으로 해석한 곡입니다. 찬송가가 이렇게 세련되게 부를 수 있다는 점에서 처음 들었을때 매우 신선한 충격을 받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알레듀오라는 그룹이 이 앨범을 마지막으로 끝났다는게 참 안타깝습니다. 곡을 들어보시면 가사는 물론 찬송가이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하고, 맬로디에 일관성까지 완성도가 높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곡의 전반에 있는 열정적인 코러스 부분은 마음에 도전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합니다.



나는 매일 십자가 앞에 떳떳할 수 있는가.. 라는 질문은 매번 저를 시험에 들게합니다. 제 자신을 되돌아 볼때 결국 저도 십자가 앞에서 고개를 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매달 성찬식을 하면서 십자가의 의미를 되새겨도 막상 어떤 일이 현실로 다가왔을때 십자가를 선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장의 선택, 모두가 하는 선택이 현명해보이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호구라고 놀리는 세상에서 하나님의 선택은 너무 어렵습니다. 그 어려운 선택이 저에게 보여주었던 놀라운 신비로,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시는 확신만으로 하나님의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확신을 많이도 보여주셨었으면서도 결국 세상앞에서 무너질때가 자주 있습니다. 그럴때 이 곡을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찬송가의 가사에는 진솔한 힘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 곡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주신 열정을 기억하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더 보기 


2014/06/07 - [CCM/알레듀오] - 알레듀오 - 변한건 없어

2015/04/08 - [CCM/ect] - 리셋 - 날 보내소서 (듣기/가사)

2014/08/30 - [CCM/디사이플스] - 디사이플스 - 구원 이 곳에 (salvation is here) (듣기/가사)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요^^

(ver 2.01)


'CCM > 알레듀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레듀오 - 변한건 없어  (1) 2014.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