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마커스

발매정보

 

발매일: 2010.02.11

가수: 마커스- 황귀희

앨범: 마커스 S.A.

이 곡은 마커스 10주념 기념 앨범에서도 들을 수 있어요

듣기:

이곡의 특징!

개인적으로 매우 감명받은 곡이에요. 마커스가 저번에 문화사역단체로 이 S.A라는 앨범을 냈다고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좀 가사 내용이 매우 시적인 저번의 시작 지침서하고는 좀 딴판인 곡을 소개할까 해요. 이 곡을 들으면 가사가 시적이라서 무슨 의미일까 생각하게 만드는데요, 물론 열린 해석을 염두에 두고 만든 곡이겠지만, 이 곡을 CCM이라고 가정했을때 무슨 의미를 가지는지에 대해서 오늘은 설명할 생각이에요.

 

 

 

물론 좀 자의적인 부분도 있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그냥 제 생각이니까요ㅎㅎ 어쨌든 저에게는 이 곡을 들으면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사랑, 가장 낮은 자리로 오신 구원자, 하나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때로 빛나는 밤하늘의 별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걸어가야 할 길은 그분이 걸어가셨던 그길, 좁은 길인 검은 별의 길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당장은 빛나는 것 같지만 가사의 내용처럼 검은 별이 더 밝은 빛이 난다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2015/12/21 - [CCM/마커스] - 마커스 - 시작 지침서(김경현) (듣기/가사)

 

2015/12/09 - [CCM/ect] - 히즈윌 - 무명이어도 좋아 (듣기/가사)

 

2014/06/03 - [CCM/ect] - 파워스테이션 - 그 이름 (듣기/가사)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