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마커스

 

발매정보

 

 

앨범: 마커스 라이브 워십 7

발매일: 2015.03.05

아티스트: 마커스

듣기:

 

 

 

이곡의 특징!

마커스에는 라이브 앨범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이 앨범이 바로 마커스의 7번째 라이브 앨범입니다. 참 CCM음악중에서 한국 CCM은 마커스를 빼 놓을 수 없다는 점을 다시 느끼게 하는 앨범입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스튜디오 나름의 곡의 선율과 그 곡에 대한 미묘한 감정선을 담아내고 이번 앨범처럼 라이브 앨범에는 그들의 예배를 있는 그대로 담아냅니다. 예배음악은 완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심지어 좀 서투르더라도 그 안에 "감정"을 담아서 불러야 합니다. 이 앨범이 바로 그런점을 잘 포착하고 있습니다. 이 곡은 곡을 틀고 이어폰을 꼽으면 바로 그 장소가 예배장으로 만드는 그 감정과 열정을 담고 있습니다.

 

 

곡의 내용에는 나를 이끄시는 하나님을 담담하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허전한 마음을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예배로 만지십니다.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새 다른곳에 있을지라도 걱정할 필요도 두려울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하나님께로 돌아갈수 있기 때문이죠.  

아버지의 살림을 창기와 함께 먹어버린 이 아들이 돌아오매 이를 위하여 살진 송아지를 잡으셨나이다. 아버지가 이르되 얘 너는 항상 나와 함께 있으니 내 것이 다 네것이로되

누가복음 15장 30-31절 KRV

 



블로그 더 보기

 

2015/12/14 - [CCM/ect] - Sidewalk Prophets - Prodigal (듣기/가사)

 

2015/05/04 - [사색/QT] - 여로보암과 탕자의 비교: 주되심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요^^

(ver 3.05)